롱앤컬 마스카라의 장단점 후기 강력 워터프루프에 물들지 않는 키스미

 

키스미 롱앤컬 마스크라 장단점

정말 비가 많이 오는 요즘입니다. 비가 안오면 그칠거 같아서 나갔다가 비와서 가방이랑 습해서 들어왔어요~ 이렇게 눅눅하고 더울때는 특히 마스카라를 쓰면 눈썹이 처져서 난리잖아요~ 이럴때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가 필요한데 이럴때 생각나는건 키스미롱앤칼라에요.

올리브영 한정기획으로 1+1 이렇게 대박 구성이 있더라고요

키스미 마스카라중에서도 좋은건 저도 인정해요 ㅎㅎ

특징을 잘 나타내고 있어요. 처음이 강력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라는 점! 여기에 롱섬유가 함유되어 자연스러운 컬을 연출해주며 케어 성분도 채워줍니다.

만화를 본 나에게 익숙한 느낌의 캐릭터~ 여주인공을 만들어준다는 여주인공 메이크업 컨셉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.

컬러는 메가블랙입니다.

진한 보라색의 기본모양의 용기입니다.

손에 쥐니까 이만해.

키스 미 롱 앤 컬 마스카라 브러시를 볼까요? 약간 커브가 들어가 있어요

브러쉬를 자세히 보면 스크류모양의 일정 간격 브러쉬라고 합니다. 간격을 두고 라인의 형태에는 빈틈없이 실밥이 들어가 있습니다. 그래서 바를 때 속눈썹을 예쁘게 빗어주면서 골고루 바르거든요

손등에 브러시를 이용해서 칠했어요~생각보다 많은 양이 빈틈없이 발라졌어요.단, 브러쉬 간격만은 빗이 들어간 것 같은 스트라이프가 생기고, 색상은 딥한 블랙 컬러입니다. 검정도도 높고 푸른 기가 돌지 않는 리얼 블랙 컬러입니다, 그리고 튀어나온 섬유질이 보입니까?

저 사실 속눈썹 진짜 못해요.ㅠ 속눈썹은 짧거나 연하지도 않지만… 너무 피곤해서 눈을 감을 때나 존재감 있는 속눈썹인데 잘 붙이지 못해서 마스카를 못 바르고…실력도 잘 안늘거든요T_T!키스미 마스카라 자체가 잘 바르고 바르면 눈썹이 또렷해져요! 앞뒤를 보면 확실히 비교가 되는 것 같아요. 늘어져서 집을 수 없어서 그런지 마스카라 자체를 보면 속눈썹이 또렷하고 길어보이고 뭉침없이 예쁘게 발립니다. 다만 최근 너무 습한 탓인지, 평소와 달리 조금 빨리 고정되는 느낌은 없습니다. 이런 점은 이 제품 자체의 문제라기보다는 날씨가 이럴 때 대부분 건조하고 추울 때보다는 건조 속도가 좀 느리고 그래서 컬을 잘 못 만드는 느낌이에요.

힘없이 늘어지던 눈썹이 많이 올라갔다 길어졌어요. 무엇보다 속임수가 안 되고 예쁘게 발라져 있는 거 보이시죠? 그래서 원래 제 눈썹이 길고 선명해졌거든요.

특히 이 마스카라의 특징은 뭉침없이 깔끔한 점과 눈썹도 잘 표현해주는데 무엇보다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입니다. 정말 물에 푹 적셔도 녹거나 안 녹아요 오일이나 클렌징 폼 정도는 잘 안 지워지더라고요.

키스미
물에 적신 후의 사진은 휴대전화에 은빛으로 찍어서 느낌이 조금 이상하지만 마스카라가 처음 바른 후 마르고 나서 완전히 지워지거나 번지지 않습니다. 그리고 지울 때 폼클렌징 같은 거 해도 잘 안 지워져서 쓱쓱 문질러서 지웠어요

키스미 롱앤컬 마스카라는 원래 좋아하던 거에요. 장점으로써의 리뷰라 제가 사용하는 장점과 단점을 간략하게 정리하면 장점:섬유로 속눈썹을 뚜렷하게 길게 해주면서도 뭉침없이 예쁘게 발라 원래 속눈썹이 긴 듯한 느낌을 연출해 줍니다. 강력한 워터프루프로 번지지 않고 가루가 날리지 않아 깔끔합니다.단점:워터프루프 효과가 좋고 잘 지워지지 않아 지우기 힘듭니다. 꼼꼼하게 잘 지워야 합니다! 리무버 등을 이용하여 세심한 클렌징을 하면 잔여감 없이 지울 수 있습니다.

그 외 세팅력이나 건조 속도는 허술하거나 불만스럽지 않은 무난한 정도.
여러가지를 생각해보면~ 그래도 이정도로 마스카라 본연의 충실한 좋은제품인건 인정!